스포츠조선

'성추행 고소' 춘리 "빨간줄 쫙! 각오해요" 악플러 명단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8 08:20


'성추행 고소' 춘리 "빨간줄 쫙! 각오해요" 악플러 명단 공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피지컬100' 출연자 보디빌더 춘리가 성추행 혐의로 고소중인 진행 상황을 알렸다.

8일 춘리는 "빨간줄 쫙!! 각오해용. 무서워서 지우셨어요?^^ 난 다 가지고있어요~지워도 소용 없어요. 대한민국 사이버 수사대 무시하면 안돼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악플러 명단을 수집한 춘리가 빨간줄로 고소자 내용을 정리하고 있는 모습.

춘리는 "이제부터 고소 진행되는거 인스타에 소식전하겠습니다.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걸고 넘어질거 다 걸고 넘어지겠습니다. 뭐 말 한마디에 천냥빚(?)갚는다는 말도 있듯이 알아서들 행동하시구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피지컬100 PD님께서 저를 걱정하시며 연락주셨습니다. 밝은 목소리로 전화받았지만 사실 진짜 오늘 울화가 치밀었는데 PD님과 통화 후 기분이 너무 좋아졌네요. 피지컬 100의 흥행 대화를 나누다보니 그냥 행복해졌어요. 이제 변호사님께 다 맡기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춘리는 "신체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은 진짜 참기 힘들다"며 "저는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저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너무나도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습니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춘리가 출연한 '피지컬100'은 글로벌 TOP5 안에 들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