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경준 직접 인테리어한 새 집 공개 "♥장신영 몰래 업자와 물밑작업"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6 01:18 | 최종수정 2023-02-06 06:00


강경준 직접 인테리어한 새 집 공개 "♥장신영 몰래 업자와 물밑작업"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강경준이 최근 내집 마련한 희소식을 밝히며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고 전했다.

5일 방송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강경준이 코디로 출연해 "반 업자"로 소개됐다.

이유는 최근 자신의 집을 직접 인테리어 했으며 건축 구조 변경을 주력으로 공부중이며 실제로 제2의 직업을 건축가로 목표를 잡았기 때문.

강경준은 "집이 어마어마하다"는 패널들의 호응에 실제 새로 산 집을 공개했다.


강경준 직접 인테리어한 새 집 공개 "♥장신영 몰래 업자와 물밑작업"
오가닉한 분위기의 새 집에는 아이 방에 특별히 상상력을 더해줄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강경준은 "전세로 살다가 최근에 집을 구해서 제가 인테리어를 싹 해서 들어갔다. 구조 변경이랑 제가 다 했다. 장래 희망이 아파트나 건물 건축을 하고 싶은게 꿈"이라고 소망했다.

패널들은 "인테리어 할때 아내분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어떻게 본인이 인테리어를 많이 참여했냐"고 물었고, 강경준은 "아내가 인테리어 업자분 미팅을 하기 전에 틈틈이 찾아가서 술도 한잔씩 하면서 제 의견을 내놓으면 업체 분이 아내에게 전달하면 순조롭게 해결됐다"며 노하우를 전했다.

강경준 장신영 부부를 너무 잘 아는 김숙은 "이분이 바로 아내에게 직접 이야기 못해요. 지금 여기 있으니까 한마디 하는거지 둘이 있으면 말 한마디 못한다. 100% 진다. 장신연 씨 위주로 돌아간다"며 애처가 강경준을 설명했다.


한편 장신영은 2018년 배우 강경준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강경준은 제주도에서 건설업과 숙박업, 요식업 등에 종사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