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얼굴이 폈네 폈어...♥김지민 전화 받고 바로 귀가 "보기 좋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2-02 19:17 | 최종수정 2023-02-02 19:18


김준호, 얼굴이 폈네 폈어...♥김지민 전화 받고 바로 귀가 "보기 좋다…

김준호, 얼굴이 폈네 폈어...♥김지민 전화 받고 바로 귀가 "보기 좋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성광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했다.

박성광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준호 형님, 1년만에 재회. 준호 형의 진지해지는 주사 나오기 전에"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성광은 김준호와 만나 저녁 식사를 중 셀카를 촬영 중이다. 두 사람의 환한 미소에서 드러나는 즐거운 시간. 그때 전화 통화 중인 김준호의 모습이 포착, 전화통화 상대는 다름 아닌 연인인 김지민이었다. 박성광은 "그녀의 전화 받고 바로 귀가"라면서 "준호형 보기 좋다. 얼굴이 폈네 폈어"라며 웃었다.

김준호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어제 새벽 2시에 문자로 싸웠다. '너도 옛날에 그랬잖아' 한마디 날렸다가"라고 털어놓으며 "최근 지민이가 요리를 잘한다는 걸 알았다. 갈비찜 이런 거 예술이다"며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박성광은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결혼했으며, 이후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