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분노의 질주' 10번째 시리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韓개봉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08:12


[공식] '분노의 질주' 10번째 시리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가 국내 공식 제목 및 개봉일을 오는 5월 17일로 전격 확정했다.

전 세계 66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낸 지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10번째 작품 '분노의 질주10'이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5월 17일로 화려한 컴백을 확정 짓고 국내 공식 제목을 발표했다. 공개된 부제인 '라이드 오어 다이'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대표하는 최고 명대사를 인용한 만큼 시리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잔뜩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10'의 역대급 배우진과 제작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을 선사하며 작품 흥행에 성공한 루이스 리터리어가 메가폰을 잡고 최강 캐스트를 완성한 것.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며 이끌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기존 캐스트에 더불어 마블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한 브리 라슨과 DC 히어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리타 모레노 등 새로운 캐스트들의 합류 또한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처럼 더 강력해진 제작진과 배우진이 펼칠 액션은 로마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시리즈 최고의 스케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분노의 질주10'의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 또한 예고되어 있어 관심을 끈다. 오랫동안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려 온 관객들을 설레게 할 공식 예고편은 한국 시간 오는 11일 글로벌 동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예고편 공개 전 '분노의 질주' 1편부터 9편까지 각 시리즈의 예고편을 담은 레거시 카운트다운 영상 역시 2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공개될 것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시리즈 정주행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분노의 질주10'에서 새롭게 펼쳐질 액션과 스토리를 기대케 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분노의 질주10'은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 등이 출연했고 '타이탄'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의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5월 17일 국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