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김다예 유튜버와 법적분쟁 이유 밝혀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23-01-09 10:58 | 최종수정 2023-01-09 10:58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자신의 명예를 훼손한 유튜버 김용호와의 법적 분쟁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는 기사가 누리꾼들에게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3일 공개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생애 처음 법원을 갈 수 밖에 없는 사연이 예고됐는데 이날 김다예는 직접 운전을 해 법원으로 향했습니다. "법원은 태어나서 처음 거보는거다"라고 이야기한 그는 "왜 모르는 사람이 모르는 이야기로 모르는 사람들에게 유포를 했는지가 너무 궁금하다"라며 직접 행동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박수홍♥' 김다예, 명예훼손 시킨 김용호 직접 찾아 "실물 처음 본다"

2위 : 하니, 5년 열애 종지부('판타지스팟')

3위 : 홍진경, 수지 실물 미모에 충격 "너무 예뻐 당황..그렇게 태어난 거 축하해요"

4위 : '박시은♥' 진태현, 기쁜 소식 "삶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5위 : 야구선수 부인된 지연의 내조...♥황재균 "여보 잘 먹을게" 감동

6위 : 김은숙 작가 "송혜교X이도현, 감독이 안 말렸으면 키스신 넣었다"

7위 : 황정음, 의외의 근황…살 뺐다더니 '포동하게 살 오른 얼굴'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