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지민, 오나미 결혼식 비하인드 공개…허경환 "깽판 놓고 있는데에~"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09-05 08:15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와 전 축구선수 박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4일 자신의 SNS에 "우리 나미 정말 축하해. 사랑하구 내가 넘 행복하다 나미야"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프숄더 드레스로 청순함을 강조한 오나미가 신부입장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신부 입장과 동시에 눈물을 쏟아 뭉클함을 더했다. 또 오나미는 결혼식 도중 사회를 맡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개벤져스 감독 김병지가 하객들을 향한 애교를 부탁하자 "축복하기 싫다고 하지마"라며 자신의 유행어로 개인기까지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지민은 "깽판놓고 있는데에~느미아야 즐그르아아아~"라며 허경환의 이벤트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오나미와 JTBC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허경환이 신랑 입장 순서에 난입해 깜짝 상황극을 펼친 것. 이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기절이다 진짜"라고 호응했다.

오나미와 박민은 공개열애 1년여만인 4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준호 김지민 장도연 김민경 등 수많은 동료 개그맨들이 참석해 축하를 건넸으며 슈퍼주니어 규현과 개그우먼 조혜련이 축가를 맡았다.

오나미와 박민은 TV조선 추석특집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결혼식 준비 비하인드를 풀공개한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공개열애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