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강호→임시완 '비상선언', 오늘(20일) CGV 손잡고 무비오픈런 행사 진행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7-20 15:3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항공 재난 영화 '비상선언'(한재림 감독, MAGNUM 9 제작)이 바로 오늘(20일) 오후 8시 30분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을 진행한다.

'비상선언'이 CGV가 론칭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을 시작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관객들을 찾아간다.

'비상선언'은 바로 오늘, 오후 8시 30분부터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영화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비상선언' 골든티켓, IMAX와 4DX 1+1 전용 관람권까지 판매할 예정으로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테마에 맞추어 퍼스트클래스 패키지, 비즈니스 패키지, 이코노미 패키지, 기내식 패키지 등 티켓과 함께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예비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은 카카오 쇼핑 탭의 '쇼핑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상선언'은 CGV 씨네샵과 함께 영화 속 항공재난을 마주한 7인의 모습을 담은 배지 컬렉션, KI501 비행기 모형의 옥스포드 브릭 토이를 출시 예정이며, 오는 22일부터 배지 컬렉션 프리오더를 시작한다. 8월 3일 개봉일에 맞춰서는 반팔 티, 캡 모자, 포스터, 엽서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이 출연하고 '더 킹' '관상' '우아한세계'의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