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골프와 사랑을 모두 잡은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한편, SNS 광고 계약 후 업로드 기간을 지키지 않아 '갑질 논란'에 휩싸인 노제. 논란 7일 만에 해당 관계자들에게 피해들 드려 죄송하다는 자필 서명문을 공개해 노제를 향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는 상황. 허주연 변호사에 의하면 연예인 SNS 광고 계약 위반 시 억대까지 청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 노제 SNS 광고 논란을 짚어본다.
다음으로, 핫한 운동으로 떠오른 골프를 즐기는 스타들을 'SNS 뉴스'에서 살펴본다. 최근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현빈♥손예진은 골프를 취미로 즐기며 사랑에 골인한 걸로 알려졌는데. 이외에도 하와이의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긴 이병헌♥이민정 부부, 프로급 실력을 선보인 인교진♥소이현 부부까지. 골프와 사랑을 모두 잡은 스타들의 SNS 소식들을 따라가 본다.
그리고,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외계+인'을 '사랑해요 연중'에서 만난다. 이번 영화로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김우빈은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힌 데 이어, 최근 펜싱요정으로 화제를 모은 김태리는 영화를 위해 액션스쿨에도 찾아갔다고 말해 '액션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코믹연기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류준열은 '얼치기 도사' 캐릭터에 대해 자신과 "싱크로율이 없다"고 말했는데, 그 이유는?!
|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세대를 초월해 진한 우정을 나눈 연예계 절친 스타들을 소개한다. 연예계 소문난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두 배우가 사실은 '낚시' 때문에 맺어지게 된 사연과 무려 85살에 힙합을 즐기는 이 배우와 32살의 스타가 절친이 된 계기를 알아본다. 이어, 30대 여배우와 80대 원로배우가 술친구를 맺고 동네에서 맥주 한잔하게 된 비결까지! 과연 이 중에서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7월 14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