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든 것이 완벽하다"…'인더숲' 박서준→뷔, 날씨부터 케미까지 갓벽해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7-13 10:1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의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 우정여행'(이하 '인더숲')이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 다섯 친구들의 편안한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2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디즈니+ 단독 스트리밍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인더숲'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시원하게 펼쳐진 겨울 바다와 신비로운 빛깔로 노을 진 하늘, 그 앞에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까지 다섯 친구들의 미소 띤 모습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은 함께하기에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더숲'에서 선보일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솔직한 이야기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화려한 무대와 카메라 앞을 잠시 벗어나 일상에서 뭉친 다섯 친구들은 여느 친구들처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을 제대로 즐기며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하는 여행기를 담은 힐링 예능 리얼리티다.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디즈니+에서 단독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