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이 이정신과의 멜로 호흡을 언급했다.
박소진은 이정신과 보여줬던 러브라인에 대해 "어른의 연애. 이 커플이 가장 어른의 연애라는 얘기를 감독님도 작가님도 하셨는데, 그 어른의 연애라는 것이 표현하기가 쉽지 않았다. 대놓고 러블리하면 쉬울 수 있는데, 마음은 그렇지만 약간의 계산을 하기도 하고, 그런 것들을 표현하는 게 조금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다. 사실 어떻게 생각하면 현실에 가까울 수도 있다. 사귀는 기간보다 사귀기 전까지가 많이 나왔으니까"라고 말했다.
|
'별똥별'은 스타 케어의 최전선에 있는 매니지먼트 홍보팀장과 그의 천적이자 완전무결 톱스타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 '별똥별'은 일본 유넥스트(U-NEXT)에서는 1위를 기록했고,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비키(VIKI)에서는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별똥별'은 유넥스트 채널을 통해 일본 지역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비키를 통해서는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지역에, tvN Asia 채널을 통해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160개국에 판매돼 동시방영되는 중이다.
박소진은 극중 온스타일보 기자 조기쁨을 연기하며 스타포스엔터테인먼트 고문 변호사인 도수혁(이정신)과의 러브라인부터 연예부 기자로서의 일상을 보여줘 시선을 모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