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이정신(32)이 '별똥별'로 자신감을 회복했다.
'별똥별'은 이정신의 자신감이 떨어졌을 때 만난 작품. 이정신은 "전역하고 코로나19도 터지고, 사회적인 분위기도 다운이 됐고, 저도 유쾌한 일보다는 슬픈 일이 많았어서 저에 대한 자신감과 자존감이 평소보다 아래였던 것 같다. 그런데 '별똥별'을 찍으면서 그런 걸 다잡고 잘 찍게 됐다. 좋은 감독님을 만나서 즐겁게 촬영한 것이 컸다. 또래 배우들이 많은 드라마였는데, 이수현 감독님이 그 배우들을 한데 뭉치는 역할을 많이 해주셨다. 저 나름대로 저도 제 할일을 하면서 좋은 선배님들 밑에서 열심히 해왔다. 그러면서 '별똥별'을 찍을 때는 찡그릴 일이 한 번도 없었다. 그 좋은 에너지가 화면에 잘 들어가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우울하거나 기분이 다운될 때 '별똥별'을 보면 업(UP)되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
|
'별똥별'은 스타 케어의 최전선에 있는 매니지먼트 홍보팀장과 그의 천적이자 완전무결 톱스타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 '별똥별'은 일본 유넥스트(U-NEXT)에서는 1위를 기록했고,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비키(VIKI)에서는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별똥별'은 유넥스트 채널을 통해 일본 지역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비키를 통해서는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지역에, tvN Asia 채널을 통해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160개국에 판매돼 동시방영되는 중이다.
이정신은 극중 스타포스엔터테인먼트 고문 변호사인 도수혁을 연기하며 오한별(이성경), 공태성(김영대)와의 삼각 관계에 이어 조기쁨(박소진)과의 러브라인을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