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즈 라이트이어' 크리스 에반스 "버즈와 캡틴아메리카, 감정선 비슷"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6-07 09:28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스틸컷. 사진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와 '캡틴 아메리카'의 비슷한 점을 짚었다.

배우 크리스 에반스는 7일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버즈와 캡틴 아메리카가 닮았다"라며 "비슷한 감정선이 있다"라고 했다.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토이 스토리'의 레전드 캐릭터 '버즈'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첫 스핀오프인 셈. 새로운 스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다.

'어벤져스' 시리즈 영원한 캡틴 크리스 에반스가 목소리로 참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영웅이라는 점에서 버즈가 캡틴 아메리카와 겹치는 부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크리스 에반스는 "두 캐릭터가 닮아 있다. 어마어마한 책임감을 가지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비슷하다. 버즈는 자신만만한 스타팅 포인트에서 자신감이 뚝 떨어지는 여정을 겪게 된다. 비슷한 감정선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와 공감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책임감이다. 주변에 있는 친구들이나 가족들에 제가 해줄 것들이 있다. 그들을 케어하고 배려해야 한다. 그들의 행복할 수 있는 강박감이나 무게에 짓눌리는 것 같다. 버즈가 그런 인물인 것 같다. 주변 사람 문제점까지 떠안는 인물이다. 자기를 더 돕게 한다면 훨씬 나을 것 같은데, 저도 그런 점이 있다. 그런 결점을 공유하는 것 같다"고 짚었다.

'버즈 라이트이어'는 오는 15일 국내 개봉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