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라인 멀티플레이 FPS게임 '디스테라', 1일 스팀에 데모 버전 공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6-01 16:07 | 최종수정 2022-06-01 16:07





카카오게임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생존 FPS게임 '디스테라'의 스팀 데모 버전을 1일에 정식 공개했다.

'디스테라' 데모 버전은 스팀에서 'Dysterra'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하면 누구나 즉시 플레이 가능하다. 또 계정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스팀에서 '디스테라'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데모 버전에선 지난 5월 중 진행된 글로벌 베타 테스트의 모든 콘텐츠를 그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서버 최적화에 초점을 맞춰 더욱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카카오게임즈는 전했다.

리얼리티매직이 개발중인 '디스테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한 멀티플레이 생존 FPS게임으로, 이용자 간 건슈팅에 초점을 맞췄다. 이용자는 테라사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자원을 채집해 다양한 무기 제작 및 은신처를 건설하면서 최종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다. 이 과정에서 게임 내 주요 거점 탈취를 위해 다른 이용자 및 NPC 적들과도 치열한 FPS 전투를 펼쳐야 한다.

'디스테라'는 오는 14일 개최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를 확정하고, 개발자가 직접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며 전세계 이용자들과 피드백을 주고 받을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