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세게 韓최초 개봉 '쥬라기월드3'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 오픈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5-16 11:1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하 '쥬라기 월드3',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오는 6월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과 함께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담은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3'가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오는 17일 오후 2시 메가박스 '빵원티켓' 프로모션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18일 오후 4시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19일 오후 3시에는 CGV '스피드 쿠폰'이 기다리고 있다.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각 극장 티켓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하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인 존재인 공룡들과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이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최후의 사투를 벌일 것도 예고해 기존 '쥬라기'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어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위해 '쥬라기 월드

'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의 열연은 물론이며 '쥬라기 공원'의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참여하여 벌써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이후 4년이 지나고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가장 위협적인 생명체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드완다 와이즈,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 등이 출연했고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갱을 담당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1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하며 북미는 6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