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줌人]송혜교는 외모 몰아주기를 해도 '넘사벽'? 다들 '송혜교 송혜교 하는 이유'가 이것!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5-15 09:01 | 최종수정 2022-05-15 09:02


사진출처=박효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이래서 송혜교 송혜교 하는 구나~.

송혜교가 동료 배우들과 '찐 우정'을 나누는 근황이 공개됐다. 외모 몰아주기 촬영까지 하는 센스, 대박이다.

14일 박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국립정동극장에서 뮤지컬 '쇼맨'을 관람한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박효주는 "참 귀한 배우, 윤나무", "지금 만나는 중입니다", "소중해 소중해 그대들"이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

사진 속 멤버들은 지난 1월 종영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 배우들. 박효주는 물론, 송혜교와 김주헌 최희서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이 드라마에 함께한 배우 윤나무가 출연한 '쇼맨'을 관람한 것.

송혜교 등은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군 복무중인 장기용 면회를 같이 다녀오는 등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일정 문제 등으로 톱 배우들이 이러기 쉽지 않은데, 이들의 우정 스토리는 훈훈함을 안겨준다. 특히 송혜교가 모자 하나 푹 눌러쓰고,'외모 몰아주기' 사진을 찍으며 '장꾸미'를 발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도 빛나는 미모는 '넘사벽'이라는 평을 절로 들을 만하다는 이야기.

한편 '송혜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끝낸 뒤 차기작 '더 글로리'를 촬영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