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프듀X1010' 출신 오새봄, 충격적인 근황..혈액암 고백 "악성림프종,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5-10 14:34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가수 오새봄이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오새봄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선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를 드려서 미안하고 죄송하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년도 1월달에 혈액암의 한 종류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21년도부터 유난히 피곤하고 밤에 잘때 발열 증상이 나타났었는데, 무리를 해서 그런 줄만 알고 미처 크게 생각하지 못했다. 최종 림프종 진단을 받기까지 2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너무 많은 검사들을 했다. 생각이 많았어서 우선 이미 약속된일 계획된일 잘 마무리를 하느라 당시에 주변에 알리지 못하고 이렇게 늦게나마 조금 안정을 취하고 글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는 항암치료 2차를 마친 상태다. 현재 몸 상태는 크게 나쁘지 않다. 치료기간동안 최선을 다해서 치료를 잘 받고 이겨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 암 따위 한번 가볍게 이겨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새봄은 지난 2019년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고 그해 12월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