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코미디빅리그' 아이콘 출격, 탄탄한 라이브 실력→몸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5-08 16:2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그룹 아이콘이 출격한다.

오늘(8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2022년 2쿼터 6라운드가 펼쳐진다. 그룹 아이콘이 특별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아이콘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존재감을 뽐낸다. 히트곡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신곡 '너라는 이유'를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선보여 스튜디오를 환호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황제성, 양세찬에 밀리지 않는 입담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마저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한편 2022년 2쿼터 중반에 돌입한 '코빅'은 순위 경쟁이 한층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코너 간 근소한 점수 차로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고 있는 것. 이번 쿼터 다크호스로 떠오른 '코빅 뉴스'의 문세윤, 황제성은 따라올 수 없는 개그감과 노련한 애드리브로 상승세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결혼해 두목' 코너에는 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깜짝 등장해 이국주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두분사망토론'에서 이상준과 박영진은 '어버이날을 맞아 엄마한테 여자친구를 보여줬는데 헤어지라 한다면?'을 주제로 불꽃 튀는 토론을 벌인다.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계속돼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취향저격수'의 이은지, 서태훈은 연인 사이의 묘한 심리전을 센스 있게 묘사, 관객석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 이 밖에 새 코너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로 변신한 이은형, 강재준의 대담한 커밍아웃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