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어린이날 특집' 트와이스의 어릴 적 모습은? 쯔위를 찾아보세요!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5-05 10:37 | 최종수정 2022-05-05 10:40


사진출처=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출처=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누가누가 '베스트 정변'일까?

걸그룹 트와이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렸을 때 모습을 따라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다.

5일 트와이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HAPPY CHILDREN'S DAY"라는 글귀와 함께 멤버들 사진 9장을 공유했다.

'BABY 2022 ver'이라는 콘셉트 포토로 멤버별로 과거 어릴 šœ 사진과 비슷한 포즈나 의상을 한 사진을 연출한 것.

다들 놀라울 정도로 그 시절과 비슷한 의상을 찾아내는 등 팬들을 위해 상당히 정성을 들인 모습. 나연은 빨간테 선글라스에 검은색 베레모, 빨간 스웨터 등 의상은 기본, 귀여운 포즈를 그대로 따라했다. 정연도 아주 비슷한 느낌의 노란색 라운드 티셔츠 등을 입었으며, 무엇보다 배경까지 비슷한 곳을 찾아서 촬영하는 정성을 보였다.

이외에 흰 후드티에 청재킷을 입은 지효 등 모두들 어렸을 때 사진 속 비슷한 소품까지 찾아내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멤버들이 하나같이 '역변'이 아닌, '정변'을 했다는 것.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미모를 보여주더니, 그대로 자라 지금의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게 된 것이다.

한편 이 사진에 팬들은 열광하는 분위기. "이런 팬서비스 너무나 감동" "다들 너무 귀여운 어린이였는데, 이제 아름다운 여인이 됐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