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가수 겸 화가 솔비가 음악 방송 MC로 활약하던 신인 시절, 바쁜 스케줄에 지쳐 돌발행동을 했던 비화를 공개한다. 솔비는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부터 수술까지 돌발적으로 진행해, 부기가 채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생방송 MC로 출격했던 흑역사를 소환한다. 배우, 가수, MC로 활약 중인 귀여운 야망캐 '쇼! 음악 중심' MC SF9 찬희는 열정 과다로 되레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뻔한 웃픈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배우, MC로 활약 중인 '만능돌' SF9 찬희는 3년째 '쇼! 음악 중심' MC로 활약 중이다. 찬희는 바빠도 "MC를 하고 싶다"는 욕심을 내비치며 '귀여운 야망캐' 면모를 뽐낸다. 특히 음방 MC로 새로운 시도를 하다 "호되게 혼났다"라며 열정 탓에 되레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뻔한 '야망캐' 다운 에피소드를 공개해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SF9에서 메인 댄서인 찬희는 자신을 연기돌로 확실하게 각인시킨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OST '위올라이'에 맞춰 준비한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하늘하늘한 춤 선을 뽐내더니, 웅장해지는 음악에 걸맞게 박진감 넘치는 댄스 실력을 뽐내 시선을 강탈할 예정.
가수 겸 화가 솔비의 '돌발행동 흑역사'는 오는 13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