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슈돌' 찐건나블리, 전설의 야시장 염통 꼬치 먹방 어게인 '침샘 자극'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11-08 16:31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가 염통 꼬치 먹방을 펼친다.

11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5회는 '아이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찐건나블리는 주호 아빠가 만들어주는 염통 꼬치 먹방을 즐긴다. 지난해 야시장에서 폭풍 염통 꼬치 먹방을 보여준 아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더한다.

이날 주호 아빠는 저녁 식사로 염통 꼬치를 준비했다. 지난해 생애 처음으로 염통 꼬치를 접하고는 폭풍 먹방은 물론 '엄지 척' 리액션까지 선보였던 건나블리. 이에 주호 아빠는 아이들을 위해 집에서 염통 꼬치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그러나 아이들의 반응은 주호 아빠의 예상과 달랐다고 한다. 특히 건후는 그토록 잘 먹었던 염통 꼬치의 등장에도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가 하면 급기야 식탁 밖으로 이탈하기도 했다고. 그런가 하면 효녀 나은이마저도 아빠의 부탁에 한 입 먹어줬다는 후문. 이에 건나블리가 염통 꼬치를 거절한 이유는 무엇인지, 주호 아빠의 염통 꼬치를 먹은 나은이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누나와 형이 염통 꼬치를 먹는 동안 진우는 폭풍 이유식 먹방을 즐겼다고. 이때 폭풍 이유식 먹방을 즐기면서도 몰려오는 잠을 이기지 못하고 꾸벅꾸벅 조는 진우의 모습이 귀여워 시선을 강탈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과연 건나블리가 주호 아빠 표 염통 꼬치를 거절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유식 먹방과 잠 어느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진우의 저녁 식사 풍경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55회는 오늘(8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