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멘탈 잡자"…'갬성캠핑' 박소담, 눈물 쏟으며 털어놓은 속마음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0-19 10:0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박소담이 눈물을 흘린 사연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에서 박소담이 캠핑하다가 폭풍 눈물을 쏟은 사연이 소개된다.

'갬성캠핑'은 엔터테이너 박나래와 안영미,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까지 각 분야의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들이 대한민국에 숨겨진 이국적인 풍경에서 갬성(?)있는 하룻밤을 보내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이날 갬성 캠퍼 5인과 첫 번째 캠핑 친구 송승헌은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고사리 언덕에서 아침을 맞았다. 박소담은 새벽부터 알람을 맞추는 정성까지 보이며 고사리 언덕 일출 명당에서 하루를 시작했다.

둘째 날 콘셉트인 베트남 갬성(?)이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송승헌과 멤버들은 스노클링과 낚시를 즐기러 바닷가로 향했다. 첫 스노클링 체험을 앞두고 박소담은 기대감과 동시에 "영화 수중촬영 이후 없던 폐소공포증이 생겼다"며 잔뜩 긴장했다. 박소담의 첫 스노클링 체험이 성공할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여행 내내 "멘탈 잡자"를 외치며 활약한 박소담이 달빛 아래서 이야기를 나누며 갑작스레 눈물을 쏟아 관심이 쏠렸다. 멤버들은 그녀의 고백을 들어주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그동안 한 번도 밝히지 않았던 박소담의 속마음이 무엇일지는 20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