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최수영, 개인 채널로 비대면 토크쇼 '더수토리' 진행…첫 게스트 유노윤호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7-30 09:0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우 최수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에서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만난다.

최수영은 금일 개인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이하 더수토리)를 통해 비대면 토크쇼를 진행한다. 게스트를 직접 만나지 않고 화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비대면 토크쇼는 지난 23일 더수토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이 공개되어 최수영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인맥 등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았다.

최수영의 비대면 토크쇼 첫 게스트로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등장한다. 평소 최수영의 절친한 선배로 잘 알려져 있는 유노윤호는 '수영의 천적'이라 소개되며 등장, 화상 통화에서도 열정 부자로서의 면모를 보여 최수영을 폭소케 했다. 이어, 최수영은 유노운호에게 소녀시대 시절 자신의 리허설 영상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물었고 유노윤호의 진지한 답변에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최수영과 유노윤호는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다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각자의 첫인상을 떠올리며 옛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부터 최수영이 유노윤호의 수많은 취미와 명언을 들으며 반박하는 모습은 유노윤호를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곧 다정한 덕담과 조언을 주고받는 애틋한 선후배 관계로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해 눈길을 끌었다.

최수영은 자연스러운 진행 능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뽐내며 비대면 토크쇼를 통해 유노윤호와의 다정한 남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지한 고민상담부터 유쾌한 Q&A 코너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찬 최수영의 신개념 비대면 토크쇼는 금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에 공개된다.

한편, 최수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런 온' 출연을 확정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