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대한배태랑' 다이어트 바이블 이소라 출격…식욕 참기 꿀팁 전수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1:0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슈퍼모델 이소라가 배태랑 멤버들을 위해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한다.

2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배태랑 멤버들의 다이어트 템플 스테이 2탄이 펼쳐진다. 슈퍼모델 이소라가 배태랑 멤버들을 돕기 위해 찾아온다. 이소라는 1998년 '슈퍼소라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비디오를 발매해 약 100만 장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 기록을 세운 연예계 '다이어트 바이블'. 이번 방송에서 이소라가 전해 줄 다이어트 비법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위대한 배태랑' 녹화에서 이소라는 멤버들에게 식단 조언부터 홈 트레이닝 팁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 먼저 이소라는 식단분석에 들어갔는데, 멤버들의 평소 식단을 기록한 차트를 보며 "생갭다 적은 양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한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소라는 맘껏 먹지 못하는 멤버들을 위해 식욕을 참는 꿀팁을 전수했다. 기상천외한 아이템을 이용해 식욕을 떨어뜨리는 이소라를 보며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소라는 멤버들의 스타일링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소라는 살이 찌면서 편한 옷들만 입게된 배태랑들에게 패션 팁을 전해줬다. 특히 이날 패션으로 이소라의 취향을 저격한 멤버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소라는 그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라고 한껏 칭찬하기도 했다. 과연 모델 이소라에게 인정받은 가장 스타일리시한 배태랑 멤버는 누구일까.

이날 이소라는 코로나19로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소라가 소개한 운동은 폼롤러와 운동용 밴드를 이용해 등살, 옆구리살 정리와 복근운동까지 할 수 있는 마법의 10분 운동. 특히 TV를 보거나 쉴 때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 멤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후문. 이소라를 따라 홈트레이닝에 나선 멤버들은 앞다투어 "시원하다"라며 연신 극찬을 쏟아냈다.

'다이어트 바이블' 이소라가 직접 알려주는 다이어트 비법은
2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