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어디 버릇없이 어깨에 손을"…무례한 상사에게 일침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7-03 15:0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본방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어디에서나 당당한 황정음(서현주 역)의 사이다 발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이툰 PD들이 서현주(황정음 분)를 위해 파티를 여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가 담당한 작품들이 인기 웹툰 설문 상위권에 랭크된 것을 기념하며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하지만 즐거운 분위기도 잠시, 서현주에게 본부장 승진까지 가는 거 아니냐며 "본부장"을 연발하는 PD들 뒤로 본부장(인교진 분)이 "나 불렀어~"라며 등장, 찬물을 확 끼얹는다. 위풍당당한 본부장과 당황한 서현주가 대비를 이루며 폭소를 유발한다.

서현주는 자신을 견제하는 본부장의 무례한 발언에 "어디 버릇없이 어깨에 손을 올려!"라며 거침없는 일침을 발사, 보는 이들을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사이다 반격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웃음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올여름 안방극장에 재미를 전한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서현주와 본부장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는 오는 7월 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