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광희 쪽지에 터진 웃음…"키위 농장과 관련 없어요"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00:4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이효리가 후배 광희의 쪽지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효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ㅋㅋ"라는 글과 함께 광희에게 받은 쪽지를 공개했다.


광희가 남긴 쪽지에는 '누나! 안녕하세요! 광희입니다. 먼 길 오셔서 촬영까지 바로 하시고, 고생이 많으세요! 이거 맛있는 키위인데, 한 번 드셔보세요! 저도 집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누나 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안녕히 계세요'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광희는 이효리에게 키위를 선물하면서 해당 쪽지를 함께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어 광희는 쪽지 뒷면에 '누나! 저는 키위 농장, 키위 사업과 전혀 관련 없이 정말 맛있어서 누나도 드셨으면 하는 마음에 챙겨왔습니다'라고 강조하는 글을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광희를 챙겨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긴 바 있다. 이후 광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예상치 못한 순간에 저에게 웃음의 큰 선물을 주신 효리 누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 글을 남겼고, 이에 이효리는 광희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우리 광희 잘한다!!"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 비와 함께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를 결성해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