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전생 인연의 불시착? ‘아련美 폭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14:3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송승헌과 서지혜가 전생 속 특별한 인연을 공개, 드라마틱한 케미를 터트린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서지혜(우도희 역)가 극 중 전생 체험에 도전, 어디선가 본 듯 익숙한 송승헌(김해경 역)과의 과거 기억으로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전날(15일) 13~14회 방송에서는 우도희(서지혜 분)가 김해경(송승헌 분)에게 디너 메이트를 그만하자고 통보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해경은 명함을 건네며 정식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등 직진 대시를 감행해 우도희를 '심쿵'하게 했다.

한편, 오늘(16일) 방송되는 15~16회에서는 우도희와 김해경의 전생에서의 인연을 짐작케 하는 화면이 공개돼 흥미를 돋운다. 군복 차림의 김해경과 화사한 드레스를 입은 우도희의 모습은 올해 초 막을 내린 한 인기 드라마가 연상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욱이 우도희는 바람에 긴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첫눈에 반할만 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한다. 이러한 아름다운 모습에 김해경은 애틋한 눈빛으로 그녀를 "단이씨..."라 부른다고 알려져 다음 장면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전생 속 인연은 오늘(1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