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박보검, 팬송 'All My Love' 발표…데뷔일 8월 10일 음원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6-16 12:1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보검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곡 'All My Love'를 발매한다.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에 "

박보검 배우가 팬분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All My Love'라는 노래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All My Love'는 싱어송라이터 샘 김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보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빛나는 곡이다.

박보검의 데뷔 기념일에 맞춰 오는 8월 10일 전 세계 음원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며, 싱글 앨범은 8월 12일에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박보검은 최근 이용주 감독의 영화 '서복' 촬영을 마쳤으며, 올해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청춘기록'과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군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해군 군악대에 지원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박보검은 지난달 모집한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병 건반 파트에 지원했으며, 전날 충남 계룡시 해군 본부에서 실기 및 면접시험을 치렀다. 합격 여부는 이달 25일 오전 10시 병무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박보검은 합격하면 오는 8월 31일 오후 2시 해군병 669기 교육 과정에 입소할 예정이다.

박보검 측은 "입대에 대비해 작품에 차질이 없도록 영화와 드라마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박보검 배우가 팬분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All My Love'라는 노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All My Love'는 싱어송라이터 샘 김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보검 배우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빛나는 곡입니다.

데뷔 기념일에 맞춰 오는 8월 10일에 전 세계 음원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며, 싱글 앨범은 8월 12일에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 예정입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되는 앨범의 디자인과 수록곡은 동일하며 (일본어 가사 기재 부분 제외) 한국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팬분들을 향한 배우의 마음을 담은 노래 'All My Lov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