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의 '업!덕밥(오리덮밥)'이 10대 출시메뉴에 선정됐다.
이런 가운데 이영자가 선보인 최종메뉴는 '업!덕밥(오리덮밥)'이다. 상황버섯물로 지은 밥 위에 건강에 좋고 구하기 쉬운 훈제 오리, 사포닌이 풍부한 더덕을 함께 넣은 덮밥 메뉴. 한 번 먹으면 누가나 기운이 업(UP)된다는 의미에서 '업!덕밥(오리덮밥)이라 이름 지었다. 이영자의 '업!덕밥(오리덮밥)'을 맛본 메뉴 평가단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이영자가 쟁쟁한 편셰프들의 메뉴를 제치고 '면역력 밥상' 대결 우승을 차지했다.
이영자는 '면역력 밥상'이라는 주제로 메뉴 개발을 하기 앞서 코로나19와 싸우며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영상 통화를 나누며 그들에게도 힘이 되는 메뉴를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렇기에 이번 이영자의 우승은 더 값진 의미가 됐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NEW 편셰프의 등장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배우 한지혜다. 10년 차 주부 한지혜의 일상과 요리 실력이 공개될 '편스토랑' 다음 방송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금요일 밤 시청자의 입맛과 웃음을 함께 잡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10번째 '면역력 밥상' 우승메뉴인 이영자의 '업!덕밥(오리덮밥)'은 오늘(13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