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8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생애 첫 '부부동반 CF'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게다가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기대했던 애초의 CF 콘셉트와는 달리 진태현이 조커 급 '악역 미소'를 버리지 못해 'CF 베테랑' 박시은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의도치 않은 돌발 상황이 연이어 발생해 진태현과 박시은 모두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이를 지켜보던 MC들도 "이거 몰래카메라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이 별 탈 없이 CF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광고 촬영에 앞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대세 CF 스타' 김숙을 만나 CF 촬영 꿀팁을 전수받았다. 김숙은 광고주를 만족하게 만들 '자본주의 미소'부터 광고 전용 포즈까지 그동안 쌓은 CF 촬영 노하우를 대방출했다. 그런가 하면 김숙은 'CF 새내기' 진태현에게 뼈 때리는 조언을 던졌다고. 과연 김숙이 진태현에게 전한 의미심장 돌직구 조언은 무엇이었을지, 험난했던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첫 동반 CF 촬영 현장은 18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