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정석,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에 감사"…'슬의생' 아들 김준 지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08 13:4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조정석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8일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조정석 배우가 김대명 배우의 지목으로 뜻깊은 의미를 담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동작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담아 SNS에 올리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사진 속 조정석은 존경과 자부심을 표현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조정석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조정석을 대신해 "지금도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며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힘든 시기가 지나 모두가 안전하고 평안한 하루가 찾아오길 기원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조정석은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자신의 아들 우주 역할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김준을 다음 주자로 지목하며 "뜻 깊은 일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할을 맡아 평범한 듯 특별한 '의사-동료-오빠'의 매력에 생동감을 더하며 웃음과 감동,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