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데렐라' 김성주X정형돈X나르샤X기은세, MC 발탁 "시청자 궁금증 해결" [공식]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3-26 10:3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SBS FiL(에스비에스필) 신규 예능 프로그램 '홈데렐라' MC로 김성주, 정형돈, 나르샤, 기은세가 발탁되었다.

우리집 회춘 프로젝트 '홈데렐라'는 노후된 주택을 다양하게 대변신 시키며 얼마나 가치가 상승하는지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단순 리모델링 쇼가 아닌 집의 가치를 높이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이다.

MC로 발탁된 김성주, 정형돈은 "인테리어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은 시청자 분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시청자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을 본인들이 자세히 물어봐 주며 집에 대한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나누고 싶은 마음에 함께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집의 가치를 높여줄 전문가 군단과 함께 일반인 사례 주인공의 집을 리모델링해 얼마나 집의 가치가 상승했는지 과정을 팔로우 하며 집에 관심 많은 이들의 이목 집중을 기대하고 있다.

주거용 집뿐만 아니라, 카페, 공유주방 등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변신시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관심사인 집! 리얼한 리모델링 과정을 예능화하여 선보일 <홈데렐라>는 SBS FiL, TV CHOSUN, 라이프타임에서 4월 19일(일) 오전 11시 50분에 첫방송 된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