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강다니엘, '안녕, 다니엘'로 방송 복귀→"녹음 완료" 인증샷 '기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3-02 18:5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가수 강다니엘이 녹음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그의 복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강다니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음 완료"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 마이크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연예계 복귀를 환영한다"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팬카페를 통해 악플로 인한 심적 피해를 호소, 극심해진 불안 증세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강다니엘은 오는 3월 방송되는 SBS FiL '안녕 다니엘'을 통해 복귀를 알렸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를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안녕, 다니엘' 출연에 대해 강다니엘은 "제 마음속에 있던 많은 고민들에 대해 조금 더 깊게 이해하고, 생각하고,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익숙함에 잊고 살았던 것들도 다시 깨닫게 됐고, 지난 날과 앞으로의 날들에 대해 차근차근 정리하면서,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다. '여유'도 배웠다. 소소한 것들에 대한 감사함도 덤으로 얻은 것 같다. 천천히 걸어야지만 보이는 것들이 있더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강다니엘은 "저 스스로 새로운 변환점이 필요하다고 느꼈던 것이 가장 큰 이유"라며 "그 변환점을 맞이하는 데에 있어서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과 휴식이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았다. 여행에 대한 그리움도 한 몫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오랜만에 강다니엘이란 이름으로 찾아뵙게 됐다. 여행 또한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휴식과 여유가 왜 필요한지 느낄 수 있었던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며 "'안녕, 다니엘'을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도 저와 함께 여행이 주는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고, 항상 건강하시길. 재미있게 봐달라"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