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오♥최예슬, 오늘(28일) 결혼…"행복 나누며 살겠습니다"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9-28 14: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엠블랙 출신 지오와 최예슬이 오늘(28일)
결혼한다.

최예슬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행복 나누며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행복 길은 함께 가요, 우리"라며 "곧 남편이 될 내 예랑이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예스리안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의 웨딩 화보가 담겼다. 지오 역시 "예쁘게 잘 살겠다"고 인정했다.

지오와 최예슬은 7월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를 통해 "드디어
결혼한다. 700일 좀 넘게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맡고 스몰 웨딩을 하기로 했다.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올릴 예정"이라며 "9월 말에
결혼하고
결혼식장은 이미 예약했다. 추후 정확한
결혼식 날짜를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제 평생 동반자로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이라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두 사람은 지난 1월 동거를 시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유튜브를 통해 "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는 어쩌면 정말 필요한 과정이라 생각한다.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며 동거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지오는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 전역 후 1인 방송 BJ로 활동했다. 최예슬은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데뷔, '앵그리맘', '엄마'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후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해왔다.

[다음은 최예슬 글 전문]

결혼

행복 나누며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행복길은 함께 가요, 우리

곧 남편이 될 내 예랑이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예스리안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