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풀인풀' 조윤희, 따뜻X당당 아나운서로 완벽 변신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9-25 09:4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사풀인풀' 조윤희가 '김설아'로 완벽 변신했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설아' 역으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조윤희가 맡은 '김설아'는 전직 아나운서 출신으로 도도하고 똑 부러지는 면모가 돋보이는 캐릭터이다. 그는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꾸밈없는 솔직한 성격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화이트 컬러의 트위드 룩과 단발 헤어스타일로 '김설아'의 세련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긋이 응시하는가 하면, 은은한 미소를 띤 얼굴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조윤희는 당당한 눈빛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조윤희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는 목표한 것을 반드시 성취하는 '김설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조윤희는 그동안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tvN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또한 그는 영화 '럭키', 영화 '기술자들'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보였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조윤희가 '사풀인풀'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설인아, 김재영, 윤박, 오민석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풀인풀'은 오는 28일(토) 밤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