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안방극장에 가을빛 감성을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Without you' 음원을 20일 발표한다.
'Without you'는 'I can't live without you / 난 아직 사랑인데 / 나눠가진 우리 추억 / 여전히 선명한데 / 나만 아픈건가요'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이별 뒤 여전히 식지 않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담백한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신곡을 통해 드라마에 아련한 감동의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 성희의 섬세하면서도 드라마틱한 표현을 통해 곡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최근 방영분에서 윤시월(윤소이 분)이 장월천 회장(정한용 분)을 위기에서 구해 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청률 상승을 이어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OST 곡마다 감성 무르익은 곡으로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혼성듀오 한살차이가 가을 분위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신곡으로 일일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한살차이의 'Without you'는 20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