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고공 감성 무비"…천우희 주연 '버티고' 10월 개봉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08:5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천우희 주연 감성 영화 '버티고'(전계수 감독, 영화사도로시·로렐필름 제작)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말그대로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 끝자락, 가을을 감성을 잡는 듯한 색감과 복도 끝에 가만히 서 있는 천우희의 모습은 특별한 행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겨 그녀의 독보적인 연기력에 대해 다시금 감탄하게 만든다. 특히 벽에 비친 로프공의 모습으로 추측되는 한 사람의 그림자는 그녀와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여러가지를 추측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티저 포스터의 중앙에 위치한 '몹시 흔들렸던 오늘'이라는 카피는 영화 제목인 '버티고'와 자연스럽게 연결 되면서 일상 생활을 하는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며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다.

이뿐만 아니라 이 카피는 영화 속 천우희의 여러가지 상황을 한마디로 표현하는 말로, 아찔한 고층빌딩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의 깊은 감성 연기와 전계수 감독의 독특한 연출력이 만나 탄생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올 10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여자가 창 밖의 로프공과 마천루 꼭대기에서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다. 천우희, 유태오, 정재광 등이 가세했고 '러브픽션' '삼거리 극장'의 전계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