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종국,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 성료 "더 책임감 갖고 열심히 활동"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7-09 09:5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김종국이 4개월간의 대장정 끝에 전국투어 '김종국 찾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종국은 지난 3월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안양, 대전, 전주, 부산 등 총 5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김종국 찾기'를 개최하고 전국 각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투어를 통해 김종국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포용력으로 총 1만 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7일 서울에서 '김종국 찾기'의 마지막 공연에 나선 김종국은 명불허전 라이브를 통해 충무아트센터를 열기로 가득 채웠다. 오프닝곡으로 '제자리 걸음'를 선곡한 김종국은 '이 사람이다',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어제보다 오늘 더', '중독', '행복병', '편지', '한 남자' 등의 히트곡뿐 아니라 '어느 째즈바', '회상', '러브이즈', '트위스트킹', '화이트러브' 등 터보 노래까지 함께 선보이며 감동과 화려함이 오가는 무대 구성으로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김종국은 공연 도중 관객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이 가장 컸다. 9년 만의 공연인데도 잊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저와 함께 한 이 시간이 오래도록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180분간 지친 기색 하나없이 완벽한 무대로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티켓 예매사이트 후기 게시판을 통해 "또 보고 싶네요. 여운이 가시질 않아요", "팬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모습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콘서트 했으면 좋겠어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종국은 '김종국 찾기'를 통해 예매사이트 랭킹 1위 뿐 아니라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가수로서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공연 내내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김종국은 '김종국 찾기' 흥행에 힘입어 올 연말 새로운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