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통통한 연애2' 김새론 동생 김예론, 상큼美·러블리 포스터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7-05 10:2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상큼함으로 무장해제 시키는 김예론의 핑크빛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2'(연출 최선미)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의 러브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

김예론은 남자와 말만 섞어도 결혼부터 생각하는 모태 금사빠 공주이 역을 맡았다. 짝사랑했던 남자에게 뚱뚱하다고 차인 후,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환골탈태했지만 계속되는 외모 평가에 주눅드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서 김예론은 2011년 공포영화 '고양이: 죽음으로 보는 두 개의 눈'에서 신비의 소녀 '희진' 역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던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걸며 대중 앞에 나선다.

7월 5일 밤 9시 네이버 V오리지널로 선공개 되는 '통통한 연애2'는 이미 첫번째 시즌에서 누적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며 10대 20대 여성들을 사로잡은 작품. 특히, 이번 시즌에는 공주이라는 뉴페이스의 등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 담긴 김예론 표 공주이는 7월12일 매주 수, 금 7시 tvN D Story 유튜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