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애의참견2' 친구의 연인과 사랑에 빠진 사연녀…서장훈vs한혜진 '대립'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04-16 13:4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서장훈과 한혜진의 불꽃 튀는 참견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늘(16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5회에서는 친구의 연인과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 참견러들의 팽팽한 대립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절친의 남자친구에게 품어선 안 될 감정을 품고 절절한 외사랑을 이어가던 사연 속 주인공은 두 사람의 이별 소식에 감춰왔던 감정을 고백해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도 잠시 애써 부정해왔던 불행이 들이닥치게 되면서 굳건할 줄만 알았던 자신의 사랑이 흔들리게 된다.

친구들과의 관계는 물론 남자친구와의 사랑마저 갈 곳을 잃게 된 사연녀의 이야기에 참견러들은 다채로운 의견을 내놓으며 참견 열기를 높인다.

특히 한혜진은 "이 연애는 무조건 고"라고 사연녀의 사랑을 응원하며 "나에게 남은 것은 이것 뿐"이라고 직설적인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이에 서장훈은 앞선 의견에 반기를 들며 "나는 무조건 스탑. 다른 동네로 이사 가서 다시 시작하라"며 만만치 않은 현실적인 돌직구를 날렸다고.

다른 참견러들 역시 'Go'와 'Stop'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의견을 강력하게 피력하면서 좀처럼 의견차가 좁혀지지 않았다고 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 쎈 언니, 오빠들의 치열한 연애 참견이 펼쳐지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오늘(16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