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 오디오자키' AJ 어벤져스 '박성소붐' 첫 합동 방송 '완벽 케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14 15:0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 AJ들의 첫 합동 방송이 펼쳐진다.

오늘(14일) 방송되는 tvN '쇼! 오디오자키'는 청춘의 열기로 가득한 충남 아산 순천향대학교에서 진행된다. 특히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AJ들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예고, 캠퍼스의 풍성한 벚꽃만큼이나 다채로운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쇼! 오디오자키' 최초의 합동 방송은 AJ들과 순천향대 동아리 학생들의 게임쇼로 포문을 연다. 박명수, 성시경, 소유진,붐으로 구성된 이른바 '박성소붐'이 쾌활한 에너지와 끼로 똘똘 뭉친 학생들과 유쾌한 게임을 대결을 벌이는 것. 20대로 돌아간 듯 대학생들보다 더 신난 AJ의 해맑은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박성소붐'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춤에도 불구, 완벽한 케미를 뽐냈다고 해 이들 AJ 어벤져스가 어떤 특급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드높인다.

합동 방송과 더불어 AJ들의 개성 넘치는 코너들도 공개된다. 붐은 게스트로 초대한 트로트가수 설하윤, 그룹 노라조와 함께 노래자랑대회를 선보인다. 박명수의 '트롯남녀' 코너에서 몰래 스카우트했다는 설하윤, 독보적인 흥을 자랑하는 노라조는 명불허전 '행사의 신' 면모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폭풍 랩 실력을 드러낸 순천향대 윤미래부터 감성 폭발 아산의 이은미까지, 노래자랑 참가자들의 놀라운 실력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

성시경은 여행작가 노중훈, 걸그룹 EXID 솔지와 아산의 숨겨진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도 어김없이 노중훈이 추천하는 식도락 여행이 계속되는 가운데, 오디오 부스에서는 부대찌개 먹방도 이어진다. 성시경과 솔지는 숟가락을 내려놓지 못한 채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먹방으로 침샘을 사정없이 자극, 생방송 청취자들로부터 "이 방송 반칙이다. 청취자를 고문하는 방송"이라는 원성을 들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쇼! 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