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는 내 운명' 윤상현♥메이비, 방송 최초 부부 일상 공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16: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윤상현,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 부부의 결혼 생활이 최초로 공개된다.

본방송에 앞서 예고편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결혼 생활 5년 동안 임신 기간만 30개월이었다"며 삼남매에게 둘러싸여 육아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 '다둥이 아빠' 윤상현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촬영 중 메이비는 윤상현의 성격에 대해 단점이 있다면서 "확 끓어올랐다가 가라앉는 양은냄비 같은 성격"을 꼽은 반면,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에 대해 "드라마 촬영하면서 여배우들을 많이 봤지만 내 아내 민낯이 가장 예쁘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살고 있는 한강 전망의 3층짜리 단독주택은 윤상현이 "어린 시절의 꿈이자 머릿속으로 계속 상상해 온 집"이라며 "직접 도면까지 그리고, 열심히 돈 모아 지은 집"이라고 밝혀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윤상현의 로망이 담긴 집과 아내 메이비, 러블리 삼남매, 두 마리 반려견까지 총 일곱 가족이 함께 하는 일상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