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입맞춤' 산들을 깜놀하게 만든 의문의 상대는 과연 누구일까.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들이 아무도 없는 녹음실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조심스럽게 녹음실 이곳 저곳을 둘러보던 산들은 "왜 와본 것 같지"라면서 익숙한 기시감을 느꼈다고.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긴 시간이 흐른 듯 쓸쓸한 기다림에 지쳐가던 산들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누군가를 돌아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에 대해 '입맞춤'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예고와 같이 첫 듀엣 무대가 끝난 뒤에 파트너를 재선택 할 수 있는 2차 매칭 기회가 모두에게 주어질 것"이라고 귀띔해 1차 매칭 이후 한층 더 치열해질 보이스 파트너 경쟁을 예감케 했다.
과연 산들이 1차 매칭 때처럼 문별과 한팀이 된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파트너를 맞게된 것인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 반전 매칭의 결과가 공개될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개팅보다 설레고, 오디션보다 더 떨리는 스타 가수 9인의 양보없는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과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 봄날 밤을 수놓을 KBS 2TV '입맞춤' 2회는 오는 12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