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마마무, 타이틀곡은 '고고베베'…김건모 '짱가' 오마주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09:1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컴백 D-3' 마마무의 타이틀곡은 '고고베베'였다.

마마무는 오늘(1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 속 마마무는 핑크색과 붉은색이 어우러진 옷차림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마무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눈빛이 돋보인다.

새 앨범 타이틀곡은 '고고베베(gogobebe)'다. 이외에 운명을 기다리는 설렘을 표현한 '웨얼 아 유(Where R U)', 봄을 닮은 러브송 '쟤가 걔야', 휘인이 작사에 참여한 '25',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한 '배드 바이(Bad bye)', 달콤한 고백송 '마이 스타(My Star)',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아웃트로 '포시즌(4season)'까지 총 7곡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의 중독성이 돋보이는 노래로, 마마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하다. 가수 김건모의 허락을 받아 '짱가'에 등장하는 '지지베베'를 모티브로 오마주한 노래다.

'고고베베'에는 마마무의 데뷔일 6월 19일('619')과 이를 거꾸로 재치있게 표현한 '9/6'가 노랫말에 담겼다. 햇수로 데뷔 6년차를 맞이한 마마무가 팬들과의 첫 만남을 추억하는 의미를 담은 것.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네 번째로, 1년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멤버 휘인의 상징색 '화이트'와 '바람(Wind)' 콘셉트를 더했다. 마마무와 무무(팬덤명)와의 첫 만남부터 또 다른 만남, 그리고 이별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마마무의 미니 9집 '화이트 윈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