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트와이스가 다음달 6일 일본서 발매할 앨범 '#TWICE2'의 수록곡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이 8일 0시 선공개된 가운데 현지 라인뮤직 톱100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달 11일 'LIKEY'의 일본어 버전이 공개와 함께 이 차트서 정상에 오른 후 두번째 선공개곡인 'What is Love?' 역시 1위에 올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TWICE'는 2017년 6월 28일 일본에 공개 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 및 25만장 판매고를 돌파하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는 등 일본서 트와이스의 기념비적인 출발을 알린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WICE2'에는 2017년 10월 발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IKEY'를 비롯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총 10트랙이 담긴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3월 20일과 21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같은달 29일과 30일 도쿄 돔, 4월 6일 나고야 돔 등 현지 3개 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 규모의 돔투어를 진행한다.
트와이스의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으로 화제를 모은다. 돔 투어의 타이틀은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때부터 꿈꿔 온 돔의 무대, 꿈 꿔온 날,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라는 의미를 담아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로 정했다. 팬들도 함께 꿈꿔온 무대인만큼 팬들과 멋진 시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겨있는 타이틀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SIGNAL' MV는 7일 2억뷰를 돌파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