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빅스, 발라드 신곡 '걷고있다' 2월1일 발표…오디오 티저 공개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01-31 08:1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빅스가 신곡 '걷고있다'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빅스는 3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걷고있다'의 일부 음원이 담긴 오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걷고있다'는 소중한 존재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으로 멤버 엔과 라비가 작사하고 엔이 작곡한 자작곡이다. 빅스는 이번 신곡 무대를 단독 팬미팅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 바 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에는 빅스의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함께 걸어온 너에게 이야길 해주고 싶어.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등 따뜻함이 묻어나는 가사로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약 40초 분량으로 이루어진 짧은 오디오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신곡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진 것은 물론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오디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은 채 서있는 빅스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의 뒷모습이 애틋함을 더하며 빅스의 감성 자극 신곡 '걷고있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빅스는 오디오 티저 공개 전 신곡의 일부 가사가 담긴 이미지 세 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빅스의 엔과 라비가 전한 가사에 담긴 메시지가 신곡에 매력을 더했고 애절한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다.

빅스의 신곡 '걷고있다'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