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더독' 도경수 "반려견의 소중함 전하고 파"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01-07 16:06


7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영화 '언더독'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를 마치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도경수. 용산=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1.0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도경수 박소담이 '언더독'으로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도 했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언더독'(오성윤·이춘백 감독, 오돌또기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도경수, 박소담, 이준혁, 오성윤 감독, 이춘백 감독 참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반려견의 소중함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입을 연 도경수는 "강아지들로 인해 희망과 용기와 행복을 전달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박소담은 "제가 이 시나리오를 읽고 큰 위로를 받았다. 제 반려견도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을 줄때가 많다. 영화 속 '언더독' 친구들도 서로의 존재만으로도 치유해가는 과정을 보고 뿌듯하더라. 관객분들도 영화를 보고 치유를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언더독'은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이준혁 등이 목소리 연기에 가세했고 '마당을 나온 암탉'의 오성윤·이춘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내년 1월 16일 개봉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