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민호, '2018 SBS 가요대전'서 솔로곡 최초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12-16 18:0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인기가요'에서 '2018 SBS 가요대전'의 깜짝 스포일러가 전격 공개됐다.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8 SBS 가요대전'에서 송민호의 솔로곡이 최초 공개된다. '2018 SBS 가요대전' 제작진은 송민호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아낙네'의 인기를 잇는 그의 솔로곡이 '가요대전' 무대에서 최초로 공개됨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2018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의 화려한 라인업도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송민호의 '솔로곡' 무대 컨셉은?

송민호는 '2018 SBS 가요대전' 제작진이 무대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있는 컨셉을 말하라고 하자 "홀리하고" "현실세계 같지 않은" "천지창조나 구름" 등의 키워드를 언급했다. 이에 제작진이 "다 활용해도 돼요"라고 하자 송민호는 "와, 진짜요?" "너무 흥분되는데요?"라고 말해 그가 'SBS 가요대전'에서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공개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안겨줬다.

스페셜 무대① '대세 of 대세' 갓세븐 X 위너 X 세븐틴 X NCT X 워너원

'대세 of 대세' 아이돌의 스페셜 무대도 예고됐다. 갓세븐과 위너, 세븐틴, NCT, 여기에 워너원까지 한 무대에 서는 역대급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여심을 저격할 '대세 of 대세' 글로벌 아이돌의 파워풀한 무대는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②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레드벨벳 X 트와이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스페셜 무대에는 레드벨벳과 트와이스가 나선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레드벨벳과 트와이스의 매력넘치는 무대는 글로벌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조보아'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2018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 'EXO', 'Wanna One', '레드벨벳', '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 등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THE WAVE'를 주제로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은 한정 스페셜 무대는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