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컷]'다시,스물' 한자리에 모인 '뉴논스톱' 주역들…깜짝 손님 '등장'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09:4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이 많은 화제를 낳으며 방송됐던 1부에 이어 2부 예고편을 공개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18년 전 인기리에 방영 됐던 MBC 청춘시트콤 '뉴논스톱'의 주역들인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이민우, 김정화, 정태우를 다시 한 자리에 모여 그 시절의 애틋했던 추억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눠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엇보다 그 시절의 그들이 선풍적 인기 속에 마냥 행복하지 않았다는 사실들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에게 먹먹함을 안겼다.

지난주 1부 방송에 이어 오는 8일(월) 방송되는 2부에는 1부에 이어 이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였던 동창회 자리의 남은 이야기들과 미처 다 전하지 못한 당시의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공개된 2부 예고편은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배경 곡으로 故 정다빈을 찾아간 박경림과 김정화의 모습이 담겼다. 김정화는 '이렇게 만나서 옛날 추억 같은 거 나누고 그래야 되는데...'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어 화려한 모습과 유명세, 인기에 감춰졌던 각자의 아픔들도 조금씩 내 놓았음을 예고했다. 양동근은 지난 1부에서 고백한 것처럼 사람들이 보는 것과 달리 '속이 텅 비어있었다'고 말했고, 이민우 역시 '그 시기가 제가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예고에서는 이 동창회 현장에 깜짝 손님이 등장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멤버들을 놀라게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 2부는 오는 10월 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