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이 팬들의 시선을 고정시키는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동한은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했다.
특히 지난 1일 공개한 흑백 티저 이미지와 대비되는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블랙에서 오렌지로 바뀐 헤어 컬러와 여심을 자극하는 김동한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번 앨범 재킷 촬영에서는 김동한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필름카메라 촬영기법을 통한 새로운 표현을 시도했다. 특히 다양한 세트 및 의상을 최대한 활용해 김동한의 비주얼과 앨범의 콘셉트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지난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동한은 오늘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가사 이미지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ASMR'과 '퍼포먼스' 두 가지 버전의 트레일러 티저 영상 등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나잇(D-NIGHT)' 오프라인 음반은 4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김동한은 첫 번째 솔로 앨범 '디데이(D-DAY)'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오른 좋은 기억이 있는 만큼, 이번 예약 판매 일정 또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자 솔로 가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