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타카로 가는 길' 윤도현X하현우X소유, '新 락브로스'의 역대급 장면 예고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9-16 13:5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늘 (16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tvN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는 예능 최초로 공개되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의 난파선 촬영지인 그리스 자킨토스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을 찾아가는 락브로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新 락브로스'의 탄생으로 새로운 케미를 예고한 윤도현, 하현우, 소유 세 사람은 이번 주에는 세 사람이 의기투합한 본격적인 콜라보 곡을 준비,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도현과 하현우, 소유 세 사람은 그리스의 한적한 시골마을을 떠나 '이타카 섬'으로 가기 위한 관문, 그리스 자킨토스 섬으로 향한다. 매번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이타카로 가는길' 의 락브로스가 이번에는 조회수를 위해 자킨토스 섬 내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을 찾을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스 자킨토스 섬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은 온 국민을 '송송커플' 앓이로 이끈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로 예능에서는 '이타카로 가는 길'이 최초 방문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송송커플'이 이곳에서 사랑을 확인하며 '사랑의 명소'로 급부상, 드라마 마니아들의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락브로스가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나바지오 해변'을 배경으로 한 이번 업로드를 통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여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